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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공동기기원(AnaConDa 솔루션)

OMS 소프트웨어 2023. 8. 6. 22:27

구축사이트 : 경희대학교 국제캠퍼스 공동기기원

 

소개

경희대학교 공동기기원의 시험분석, 부품가공, 장비대여 업무를 교내, 타교, 외부 기업의 다양한 의뢰자를 위해 실험 예약과 의뢰신청, 분석결과 처리 및 발송등 시험분석의 기본적인 업무는 물론 분석 수수료 계산, 청구서 발행, 입금 관리, 미수금 관리, 연체자 관리까지 지원하는 AnaConDa 시스템을 구축하였습니다.  

 

 

주요 기능

  • 프로세스는 ANACONDA 솔류션의 주요프로세스와 동일하거나 의뢰사 요청에 따라 내용이 변경 추가되엇습니다.
  • 자세한 내용은 ANACONDA 솔류션의 주요프로세스를 참고하세요.

 

주요 프로세스

  • 의뢰자 의뢰신청과 예약
    본교, 타교, 외부 기업체 등의 의뢰자는 의뢰신청과 동시에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희망예약 일자와 의뢰 내용은 관리자에게 전달되며 관리자의 확정일자 합의 메일을 확인함으로써 의뢰접수가 완료됩니다.
  • 희망 일자에 대한 확정일자 통보와 합의(접수자)
    접수자는 의뢰자가 희망하는 예약 일자를 확인하고 정확한 시험가능한 일자를 스케쥴에 따라 정하면 의뢰자에게 확정 일자를 자동 통보합니다.
  • 의뢰자 확정일자 확인 및 합의(의뢰자)
    의뢰자는 접수자가 통보한 확정 일자를 확인한 후 메일상에서 바로 합의를 하거나 취소 하여 실험분석 혹은 부품가공 의뢰를 완료합니다.
  • 결과입력과 성적서 완료
    연구원은 의뢰내용에 따라 작업을 진행하며 진행되는 중간결과를 입력하거나 처리를 완료합니다. 완료된 의뢰 건은 자동으로 의뢰자에게 통보합니다.
  • 의뢰자 성적서 확인
    공동기기원에서 발송한 완료 메일을 받고 성적서와 수수료를 확인하며 분석업무를 마감합니다.
  • 청구 및 입금관리
    매월 관리자는 의뢰 건을 확인하고 전자 청구서 작업으로 시스템에서 메일 발송합니다. 청구서는 각 대학의 지도교수 혹은 기업체의 의뢰자에게 발송되어 입금관리 시스템을 통해 연체자 관리를 수행한다.
  • 권한과 관리
    관리자는 의뢰자와 다른 메뉴를 사용하게되며 권한에 따라 통계 및 현황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.